신한은행스피드업 직장인대출

직장인이면 누구나 은행 방문없이 스마트폰으로 대출한도 최고 5백만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는 모바일 소액대출이 있습니다. 연 5.24%~연8.14 금리에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고, 재직 6개월 이상 급여소득자는 누구나 가능합니다.

직장인들의 여행자금이나, 생활자금을 간편하게 받을 수 있어 좋을것 같습니다. 상품내용을 살펴보면 직장인이 영업점 방문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신용대출 상품으로 건강보험 및 국민연금을 납입하고 있는 개인이면 가능하며, 공무원연금, 사학연금, 군인연금 납입하고 있는 급여소득자는 대상자가 아닙니다. 

대출한도

1백만원~500만원 신용도에 따라 대출금액이 틀려집니다.

대출금리

기본금리 - 금융채 12개월 변동: 1.64%

가산금리 - 6.5%

우대금리 - 우량고객 감면금리: 최대 2.3% (당행 내부 신용등급에 따름)

         - 급여이체 감면금리: 0.5%

최종금리 - 최저 연 5.34(우량고객 감면금리 최대 2.3% 적용 및 급여이시)

대출기간은 일시상환대출은 1년, 분할상환대출은 1~2년 가능합니다. 중도상환수수료 및 인지세는 없습니다.

필요서류는 건강보험고객센터( 1577-1000 )에서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,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 받으시고 국민연금콜센터( 1335 )에서 연금산정용 가입내역서 확인서 받으시면 됩니다.

보험을 가입하실 때 유의사항은 대출금리는 차주 신용도별 차등적용 되며, 대출 만기 후 미상환시에는 여신거래 약정에서 정한 기간별 연체이율이 적용되고 신용정보관리대상 등록 등의 불이익을 받을 수 있습니다. 금융기관 신용관리대상자 등 여신부적격자에 대해서는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스마트폰 시대에 대출이 상당히 간편해 졌습니다. 무방문 무서류 모바일 소액대출 당일로 가능하다고 하니 한번쯤 급하실때 받으면 좋을것 같습니다.

+ Recent posts